기본 사제 능력
최고 레벨을 달성한 사제는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.
성스러운 일격: 적을 강타하여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
어둠의 권능: 고통: 어둠의 권능으로 즉시 소량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, 추가로 12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
부활: 죽은 아군을 되살립니다. 대상은 35%의 생명력과 마나를 지닌 채로 되살아납니다.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신의 권능: 보호막: 15초 동안 아군 대상에게 보호막을 생성하여 피해를 흡수합니다. 해당 대상에게는 7.5초 동안 다시 보호막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신의 권능: 인내: 대상에게 성스러운 기운을 불어넣어, 1시간 동안 대상의 체력을 5%만큼 증가시킵니다. 대상이 같은 파티나 공격대에 속해 있다면,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효과를 받습니다
마음의 눈: 1분 동안 대상의 눈을 통해 주위를 볼 수 있습니다. 대상이 다른 대륙이나 다른 인스턴스 지역에 있을 때는 주문이 실패합니다.
평정: 대상의 시야를 흐려 적을 인식하는 범위를 10미터만큼 감소시킵니다. 인간형과 용족 대상에만 가능하며 20초 동안 지속됩니다.
정신 분열: 대상을 강타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
공중 부양: 10분 동안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몸을 공중에 띄웁니다. 대상은 한 뼘 정도 공중으로 떠올라 이동하며, 낙하 속도가 감소하고 물 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.
순간 치유: 빠른 치유 주문으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
소실: 몸을 희미하게 만들어 10초 동안 자신의 위협 수준을 모두 없앱니다. 추가로 적에게 감지당하는 범위가 감소합니다.
구원의 기도: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을 25%만큼 증가시키고, 증가한 만큼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합니다.
영혼의 절규: 영혼의 절규를 부르짖어 주위 8미터 내의 적 5명이 8초 동안 달아나며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.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.
마법 무효화: 적 대상에게 걸린 이로운 마법 효과 1개를 제거합니다.
의지 집중: 근접 공격을 받으면 의지 집중 효과를 얻어,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5%만큼 감소합니다.
사제 직업 특성입니다. [NNF]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.
1번 행
회복의 기원: 아군에게 수호물을 부착하여, 다음 피해를 입을 때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이후 회복의 기원은 20미터 반경 내의 아군에게 전달됩니다. 최대 5번까지 전달되며, 매 전달 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.
- 신성 또는 수양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.
어둠의 권능: 죽음 어둠의 힘으로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이 어둠의 권능: 죽음으로 사망하지 않으면 대상에게 입힌 피해와 같은 양의 피해를 자신이 받습니다. 생명력이 20% 미만인 대상에게는 피해량이 150%만큼 증가합니다.
- 암흑 또는 수양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.
2번 행
소생: 대상에게 빛에 대한 신념을 불어넣어 15초에 걸쳐 치유합니다
집중 회복: 회복의 기원이 최초 대상의 생명력을 45%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.
질병 정화: 아군 대상에게서 모든 질병 효과를 제거합니다.
어둠의 권능: 죽음 연마 [NNF]: 어둠의 권능: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.
어둠의 치유: 아군을 어둠으로 감싸 생명력을 회복시키지만, 대가가 따릅니다. 아군은 모든 공격으로 소량의 피해를 입거나 전투에서 벗어날 때까지 1초마다 피해를 입습니다.
3번 행
새로워진 신념: 자신의 소생이 부여된 대상에 대한 치유량이 [5/1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축도: 회복의 기원이 각 대상을 치유할 때 25% 확률로 소생을 남깁니다.
성스러운 일격 연마: 성스러운 일격이 [25/50]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선택 지점
- 육체와 영혼: 신의 권능: 보호막과 신의의 도약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40%만큼 증가합니다.
- 천사의 깃털: 대상 장소에 깃털을 놓습니다. 가장 먼저 깃털을 통과해 지나는 아군은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%만큼 증가합니다. 동시에 3개의 깃털만 놓을 수 있습니다.
정신 결박: 정신 분열 사용 시 적이 입히는 다음 피해를 소량 방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피학성: 자신에게 어둠의 치유를 시전하면 지속 피해 효과가 피해를 입히지 않고 생명력을 회복시키고, 받는 피해를 10%만큼 감소시킵니다.
정신 분열 연마 [NNF]: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[3/7.5]초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4번 행
소리 내어 기원을: 회복의 기원이 새 대상에게 전달될 때 6%의 확률로 중첩이 소모되지 않습니다.
깨달음: 마나 회복 속도가 [5/1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마력 주입: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20초 동안 가속을 25%만큼 증가시킵니다.
뒤틀린 운명: 생명력이 35%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[10/20%]%만큼 증가하고 치유량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어둠 길들이기: 어둠의 치유가 15%의 확률로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.
5번 행
신성한 폭발: 자신의 주위에 빛의 폭발을 일으켜 12미터 내의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대상이 5명 이상이면 효과가 감소합니다.
신의의 도약: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영혼을 끌어당겨 즉시 자신의 앞으로 이동시킵니다.
대규모 무효화: 15미터 반경 내의 마법을 무효화하여 아군 대상 5명에게 걸린 모든 해로운 주문을 제거하고, 적 대상 5명으로부터 1개의 이로운 주문을 제거합니다.
정신 지배: 30초 동안 자신보다 최고 1레벨 높은 생명체의 정신을 조종합니다. 악마, 기계형, 언데드 대상 혹은 플레이어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이 주문은 다른 방향 감각 상실 효과와 점감을 공유합니다.
어둠의 마귀: 어둠의 마귀를 소환하여 대상을 공격하도록 합니다. 15초 동안 지속됩니다.
6번 행
성직자의 병기: 피해 흡수 보호막의 효과를 받는 동안 성스러운 일격이 10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신성한 폭발 연마 [NNF]: 신성한 폭발이 3명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잠시 후 두 번째 신성한 폭발이 같은 위치에 일어나 50%의 효과로 피해를 입힙니다.
맑은 정신: 마법 무효화, 정화, 대규모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20%만큼 감소합니다.
천사의 자비: 피해를 입을 때마다 입은 피해에 비례해 구원의 기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.
심리 지배: 정신 지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도 자신을 조종할 수 있지만, 정신 지배에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극렬한 고통: 어둠의 권능: 고통 시전 시 지속시간에 걸쳐 5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이 어둠의 권능: 고통의 영향을 받는 상태에서 죽으면 [5/10]%의 광기와 마나를 얻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어둠의 마귀 연마 [NNF]: 어둠의 마귀가 공격할 때마다 1%의 마나를 회복시킵니다.
7번 행
성직자의 도구: 피해 흡수 보호막의 효과를 받는 동안 신성한 폭발이 10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언데드 속박: 50초 동안 적 언데드를 속박하여 이동 및 모든 행동을 방해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.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.
태양 여사제의 쌍둥이: 아군에게 마력 주입 사용 시 자신에게도 [50/100]%만큼 효과를 부여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꼭두각시 조종자: 어둠의 마귀와 심리 지배가 활성화된 동안 특화가 [3/6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8번 행
소생의 축복: 소생이 추가로 5%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마나 소모량은 10%만큼 감소합니다.
너그러운 영혼: 아군에게 신의 권능: 보호막을 시전하면 10초 동안 [5/10]%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반투명 형상: 소실 시전 후 첫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[5/10]%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환각의 마귀: 환각의 마귀를 소환하여 12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. 환각의 마귀가 공격할 때마다 시전자는 최대 마나의 0.5%를 회복됩니다.
9번 행
흔들림없는 의지: 자신의 생명력이 75% 이상이면 순간 치유, 치유, 치유의 기원, 성스러운 일격의 시전 시간이 [10/20]%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빛의 감화: 구원의 기도 시전 시 5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[5/10]%만큼 추가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헌금 회피: 시전자가 어둠의 권능: 죽음으로 받는 피해가 [10/20]%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광란의 어둠: 어둠의 마귀의 공격 속도가 [5/1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10번 행
빛의 권능: 생명: 성스러운 권능으로 대상을 치유합니다. 대상의 생명력이 20%보다 높을 경우 시전자에게 치유량과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의 생명력이 20%보다 낮을 경우 150%만큼 추가로 치유됩니다. 즉시 시전 가능하며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.
수정 투영체: 신의 권능: 보호막이 대상의 생명력을 즉시 514만큼 회복시키고 흡수한 피해의 20%를 반사합니다.
정신 조작: 적의 정신에 공세를 퍼부어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일시적으로 현실 관념을 반전시킵니다. 5초 동안 적이 입히는 다음 소량의 피해는 대상을 회복시키며, 다음 소량의 치유량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. 반전된 피해량 및 치유량은 마나를 최대 4%만큼 회복시킵니다.
암흑불길 분광경: 정신 분열과 어둠의 권능: 죽음 시전 시 어둠의 마귀가 대상의 배후로 순간이동하여 주위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을 베어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. 균열이 발동할 때마다 어둠의 마귀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.
수양 사제 특성입니다. [NNF]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.
수양 사제 기본 능력
정화: 대상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여, 모든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. 습득한 질병 정화 능력과 결합됩니다.
- 개발자의 한마디: 정화는 현재 수양 트리의 한 특성으로 설정되어 있지만, 추후 수양 사제 기본 능력으로 재지정될 예정입니다. 트리의 전반적인 구조적 일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별도의 특성이 현재 위치로 옮겨질 것입니다.
수양 1번 행
속죄: 신의 권능: 보호막, 어둠의 치유, 신의 권능: 광휘를 사용하면 15초 동안 대상에게 속죄 효과를 부여합니다. 주문 공격 시, 속죄에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의 생명력을 피해량의 50%만큼 회복시킵니다.
수양 2번 행
회개: 신성한 빛의 화살을 퍼부어, 1.7초에 걸쳐 적 하나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 하나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이동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.
내면의 빛과 어둠:
- 내면의 빛: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내면의 어둠: 주문 공격력과 속죄의 치유량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 활성화 시 효과가 번갈아 가며 변경되며,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.
정화: 대상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여, 모든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. 습득한 질병 정화 능력과 결합됩니다.
- 개발자의 한마디: 정화는 현재 수양 트리의 한 특성으로 설정되어 있지만, 추후 수양 사제 기본 능력으로 재지정될 예정입니다. 트리의 전반적인 구조적 일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별도의 특성이 현재 위치로 옮겨질 것입니다.
수양 3번 행
신의 권능: 광휘: 폭발적인 빛으로 대상과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4명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, 기본 지속시간의 60%만큼 유지되는 속죄를 부여합니다.
선택 지점
- 신의 권능: 위안: 천상의 힘으로 적을 강타하여 신성 피해를 입히고, 최대 마나의 1%를 회복합니다.
- 수양 보호막: 신의 권능: 보호막이 피해를 모두 흡수하면 최대 마나의 0.5%가 회복됩니다.
어두운 면의 힘: 어둠의 권능: 고통이 일정 확률로 다음 회개를 암흑으로 강화하여 회개의 효과를 50%만큼 증가시킵니다.
수양 4번 행
찬란한 광휘: 신의 권능: 광휘의 치유량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신의 권능: 광휘 연마 [NNF]: 신의 권능: 광휘의 충전 횟수가 증가합니다.
고통 억제: 8초 동안 아군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를 40%만큼 감소시킵니다. 기절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.
분파: 암흑 마력으로 적의 영혼을 공격하여 암흑 피해를 입히고, 대상에 입히는 주문 공격력을 9초 동안 25%만큼 증가시킵니다.
수양 5번 행
뉘우침: 회개로 치유할 때 속죄의 효과를 받는 모든 대상의 생명력이 소량 회복됩니다.
빛나는 힘: 아군 대상 주위에 빛 폭발을 일으켜, 주위 적을 뒤로 밀쳐내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%만큼 감소시킵니다.
약자의 보호자: 신의 권능: 보호막 시전 시 고통 억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[2/4]초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영혼의 목소리: 영혼의 절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.
어둠의 방종: 어두운 면의 힘이 회개의 효과를 추가로 10%만큼 증가시킵니다.
악독한 분립: 분파의 지속시간이 50%만큼 증가합니다.
수양 6번 행
사악의 정화: 대상을 불로 정화하여 소량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20초에 걸쳐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에게 회개를 시전하면 주위의 적에게 퍼집니다. 어둠의 권능: 고통을 대체합니다.
고통 변형: 고통 억제가 대상을 최대 생명력의 [5/10]%만큼 추가로 치유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많은 사람의 죄: 공격력이 최대 [6/12]%만큼 증가하고, 속죄의 영향을 받는 아군의 수에 따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어둠의 서약: 어둠의 서약을 맺어 대상과 30미터 내의 다른 부상당한 아군 4명을 치유합니다. 7초 동안 암흑 주문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25%만큼 증가하지만, 신성 주문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50% 감소합니다.
수양 7번 행
순수의 환희: 사악의 정화의 공격력이 [10/20]%만큼 증가하고 추가로 1명의 대상에게 전이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책망: 회개가 지속시간에 걸쳐 신성한 빛의 화살을 하나 더 발사합니다.
환희: 대상에게 즉시 신의 권능: 보호막을 씌웁니다. 다음 8초 동안 신의 권능: 보호막이 200%의 피해를 추가로 흡수합니다. 또한 약화된 영혼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신속한 참회: 회개의 첫 번째 화살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어둠의 포용: 어둠의 서약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.
수양 8번 행
선택 지점
- 혼의 너울: 10초 동안 회개, 신의 권능: 광휘, 속죄 시전 시 생명력을 회복시키지 않고 치유량의 80%의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.
- 사도: 활성화된 모든 속죄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연장됩니다.
찬미: 환희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, 신의 권능: 보호막 강화 효과가 7.5%만큼 증가합니다.
신의 권능: 방벽: 10초 동안 대상 지역에 신성한 방벽을 소환하여 모든 아군을 보호합니다. 대상은 받는 모든 피해가 25%만큼 감소하고, 피해를 입어도 주문 시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.
선택 지점
- 천상의 별: 천상의 별을 24미터 전방으로 던져, 별의 이동 경로 상의 아군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에게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 천상의 별은 목표 지점에 도착한 후 되돌아오며, 역시 이동 경로 상의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이 6명을 초과하면 치유량이 감소합니다.
- 후광: 자신의 주위로 30미터 반경까지 급속히 팽창하는 신성한 에너지 고리를 생성하여,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이 6명을 초과하면 치유량이 감소합니다.
황혼의 타락: 어둠의 서약이 활성화된 동안 회개가 어둠의 문책으로 변화해 1.7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.
수양 9번 행
황혼: 신의 권능: 광휘가 [30/60]%의 확률로 어두운 면의 힘을 부여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겸손의 교훈: 속죄가 3개 이상 활성화되어 있으면 성스러운 일격의 공격력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관용: 속죄가 받는 피해를 3%만큼 감소시킵니다.
정신 탈취: 속죄가 정신 분열로 활성화됐을 때 추가로 [10/20]%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황혼의 권능: 어둠의 권능: 죽음을 생명력이 20% 미만인 대상에게 사용해 피해를 입힐 때 속죄를 발동시킵니다.
수양 10번 행
가혹한 수양: 속죄가 총 100회 생명력을 회복시키면 다음 회개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추가로 3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.
면책: 신의 권능: 보호막으로 부여된 속죄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.
빛의 분노: 빛의 분노를 일으켜 대상에게 광휘 피해를 입힙니다. 내 속죄 효과를 부여받은 아군 한 명당 피해가 10%만큼 증가합니다.
위문: 어둠의 치유로 부여된 속죄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.
악심: 천상의 별과 후광이 이제 암흑 피해를 주고 새로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.
- 사악한 별: 천상의 별이 경로에 있는 적에게 6초에 걸쳐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천상의 별에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.
- 악의 후광: 후광의 경로에 휘말려 피해를 받은 적은 6초에 걸쳐 추가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. 후광에 적중당한 적 하나당 후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, 최대 15초만큼 감소합니다.
신성 사제 특성입니다. [NNF]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.
신성 사제 기본 능력
정화: 대상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효화하여, 모든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. 습득한 질병 정화 능력과 결합됩니다.
빛의 권능
- 순간 치유나 치유를 시전하면, 빛의 권능: 평온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.
- 치유의 기원을 시전하면, 빛의 권능: 신성화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하며, 소생을 시전하면 2초만큼 감소합니다.
- 성스러운 일격을 시전하면, 빛의 권능: 응징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.
신성 1번 행
치유: 효율적인 치유 주문으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
신성 2번 행
치유의 기원: 강력한 기도를 올려 대상과 대상으로부터 4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4명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.
빛의 권능: 평온: 기적을 일으켜 아군 하나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.
신성한 불꽃: 신성한 불길이 적을 집어삼켜 신성 피해를 입히고, 추가로 7초에 걸쳐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
신성 3번 행
빛의 권능: 신성화: 대상 위치에 기적의 빛을 비춰 10미터 내의 아군 최대 6명의 생명력을 3,001만큼 회복시킵니다. 치유의 기원 시전 시 6초만큼, 소생 시전 시 2초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.
빛의 권능: 응징: 대상을 응징하여 1,71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성스러운 일격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.
신성 4번 행
구원의 영혼: 자신이 생명력을 모두 잃으면 15초 동안 구원의 영혼으로 변합니다. 구원의 영혼은 이동 및 공격할 수 없으며, 공격받거나 기타 주문 및 효과의 대상이 되지도 않습니다. 이 형태에서는 모든 치유 주문을 마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가 끝나면 죽습니다.
빛의 흔적: 치유 또는 순간 치유를 시전하면, 앞서 치유나 순간 치유로 치유한 대상에게 치유량이 35%만큼 복제됩니다.
불신임: 빛의 권능: 응징이 대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지 않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피해를 입어도 효과가 해제되지 않습니다.
수호 영혼: 수호 영혼을 불러내 10초 동안 아군 대상을 보살피게 하여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60%만큼 증가시킵니다. 또한 대상이 죽음의 위기에 빠졌을 때 수호 영혼이 대신 희생하여 대상을 생명력의 40%까지 회복시킵니다. 기절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. 대상이 막대한 피해를 받으면 사망할 수 있습니다.
신성 5번 행
내세: 구원의 영혼의 지속시간이 50%만큼 증가하고 구원의 영혼 상태일 때 주문의 사정거리가 50%만큼 증가합니다. 구원의 영혼으로서, 영혼을 희생하여 아군을 부활시키고 자신은 안식할 수 있습니다.
우주의 파장: 평온 또는 빛의 권능: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면 빛의 폭발을 일으켜 부상당한 대상 최대 5명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
치유의 마법진: 대상과 30미터 내에 있는 4명의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
선택 지점
- 천상의 별: 천상의 별을 24미터 전방으로 던져 별의 이동 경로 상의 아군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에게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 천상의 별은 목표 지점에 도착한 후 되돌아오며, 역시 이동 경로 상의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이 6명을 초과하면 치유량이 감소합니다.
- 후광: 자신의 주위로 30미터 반경까지 급속히 팽창하는 신성한 에너지 고리를 생성하여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. 대상이 6명을 초과하면 치유량이 감소합니다.
결속의 치유: 자신과 대상, 그리고 20미터 내의 다른 아군 대상 하나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빛의 권능: 평온과 빛의 권능: 신성화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.
빛의 쇄도: 치유 계통 주문과 성스러운 일격 시전 시 8% 확률로 다음 순간 치유가 마나 소모 없이 즉시 시전됩니다. 최대 2번까지 충전됩니다.
수호 천사: 수호 영혼이 대상을 죽음으로부터 구해내면 만료되지 않습니다. 수호 영혼이 대상을 죽음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하고 만료되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감소합니다.
신성 6번 행
기도의 마법진: 치유의 마법진 사용 시 8초 동안 치유의 기원 주문의 시전 시간과 자원 소모량이 25%만큼 감소합니다.
선택 지점
- 빛나는 힘: 아군 대상 주위에 빛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을 뒤로 밀쳐내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%만큼 감소시킵니다.
- 영혼의 목소리: 영혼의 절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.
신성한 전도체: 대상이 소생이나 신성한 불꽃의 효과를 받고 있다면 빛의 쇄도가 발동할 확률이 추가로 [6/12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신성 7번 행
천상의 찬가: 40미터 내의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8초에 걸쳐 회복시키고, 각 치유 효과가 모든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15초 동안 4%만큼 증가시킵니다.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. 공격대에 속해 있지 않을 때는 치유량이 100%만큼 증가합니다.
나루의 빛: 빛의 권능 주문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주는 주문을 시전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33%만큼 감소합니다.
희망의 상징: 40미터 내에 있는 공격대원의 사기를 북돋습니다. 각 공격대원은 주요 방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하고 4초에 걸쳐 잃은 마나의 15%를 회복합니다.
신성 8번 행
마나의 도리: 우주의 파장이 추가로 생명력을 15%만큼, 마나를 [1.5/3]%만큼 회복시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선택 지점
- 빛의 권능: 구원: 4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, 소생 효과와 회복의 기원 중첩 2회를 부여합니다. 빛의 권능: 평온 또는 빛의 권능: 신성화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.
- 절정: 빛의 권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고 20초 동안 신성한 빛의 형상을 취합니다. 빛의 권능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300%만큼 증가시키고 자원 소모량은 100%만큼 감소시킵니다.
타오르는 열의: 신성한 불꽃의 시전 시간이 [25/50]%만큼, 재사용 대기시간이 [20/40]%만큼 감소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신성 9번 행
찬가의 돌풍: 천상의 찬가의 치유량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천상의 찬가 중첩이 받는 치유 효과를 추가로 [2/4]%만큼 증가시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치유의 룬: 치유의 마법진이 빛의 권능: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.
공명의 권능: 빛의 권능 주문 시전 시 다음 치유나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[25/5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복원의 룬: 회복의 기원이 빛의 권능: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.
신성한 연설: 빛의 권능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주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[10/20]%만큼 감소시킵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불의 룬: 신성한 불꽃이 빛의 권능: 응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.
타오르는 빛: 성스러운 일격이 신성한 불꽃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[15/30]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신성한 폭발이 신성한 불꽃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[15/30]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신성 10번 행
빛샘: 성스러운 빛샘을 생성합니다. 빛샘은 1초마다 치유를 시도해, 10미터 내의 생명력이 50% 미만인 파티원과 공격대원을 6초에 걸쳐 회복시킵니다. 빛샘은 15번 치유하거나 3분 후 사라집니다.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.
천상의 권능: 다음 빛의 권능: 평온이나 신성화, 응징의 효과가 50%만큼 증가하고 15초 동안 관련된 신의 은총을 부여합니다.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.
- 평온: 순간 치유, 치유, 소생의 치유량이 증가하고 더 자주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, 주문 시전에 필요한 마나가 감소합니다.
- 신성화: 신성화가 대상 지역을 축복하여 아군을 치유합니다.
- 응징: 공격력이 증가하고 성스러운 일격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신성한 불꽃을 부여합니다.
최고천의 불길: 신성한 불꽃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. 다음 3회의 신성한 불꽃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.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. 지속효과: 신성한 불꽃을 다시 부여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.
암흑 사제 특성입니다. [NNF]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.
암흑 사제 기본 능력
어둠의 형상: 어둠의 형상을 취해 주문 공격력을 10%만큼 증가시킵니다.
암흑 1번 행
정신의 채찍: 대상의 정신을 암흑의 기운으로 공격하여 4.5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%만큼 감소시킵니다. 지속시간에 걸쳐 18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암흑 2번 행
흡혈의 손길: 어둠의 손길로 21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입힌 피해량의 50%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 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파멸의 역병: 대상에게 질병을 걸어 즉시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에 걸쳐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자신은 입힌 피해의 5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이 효과가 다시 부여되면 남아 있던 피해가 새 파멸의 역병에 포함됩니다. 50의 광기를 소모합니다.
정신 불태우기: 대상에게서 부식성 암흑 마력이 방출되어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4.5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
암흑 3번 행
죽음과 광기: 대상이 자신의 어둠의 권능: 죽음에 적중당한 후 7초 안에 사망하면 4초에 걸쳐 40의 광기를 생성하고 어둠의 권능: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선택 지점
- 정신 폭탄: 대상에게 정신 폭탄을 심어 놓습니다. 2초 후 또는 대상이 죽으면, 정신 폭발을 일으켜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6초 동안 방향 감각 상실 상태로 만듭니다.
- 영혼의 목소리: 영혼의 절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.
선택 지점
- 불행: 흡혈의 손길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: 고통도 함께 부여합니다. 어둠의 권능: 고통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.
- 불타는 악몽: 대상 주위의 적에게 즉시 암흑 피해를 입히고 어둠의 권능: 고통을 겁니다. 적이 이미 어둠의 권능: 고통에 걸려 있으면 불타는 악몽의 공격력이 100%만큼 증가합니다. 정신 불태우기를 집중하는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침묵: 대상을 침묵시켜 4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.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을 상대로는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, 4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합니다.
정신의 요새: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[5/10]%만큼, 광기 생성량이 [10/20]%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암흑 4번 행
흡혈의 선물: 15초 동안 암흑의 기운으로 충만해져 자신이 단일 대상에게 입히는 암흑 주문 피해의 50%만큼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.
펼쳐지는 어둠: 대상에게 흡혈의 손길을 시전한 후, 8초 안에 시전하는 다음 흡혈의 손길은 즉시 시전되고 즉시 1,29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흡혈의 통찰: 흡혈의 손길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, 정신 분열을 즉시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.
마지막 한마디: 침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.
분산: 순수한 암흑 마력으로 흩어져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75%만큼 감소하지만, 적을 공격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. 기절, 공포, 침묵 상태에서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.
암흑 5번 행
산레인: 흡혈의 선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하고, 치유량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환상: 전투 중 마법 무효화, 대규모 무효화, 질병 정화, 신의 권능: 보호막, 흡혈의 선물 시전에 성공하면 6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그림자 원혼: 정신 분열, 파멸의 역병 또는 공허의 화살 사용 시 자신의 그림자가 생성되어 흡혈의 손길이 걸린 모든 대상에게 느린 속도로 다가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두 개의 그림자가 생성됩니다.
공허 방출: 순수한 공허 마력의 폭발을 일으켜 공허의 형상을 활성화하고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공허의 형상일 때, 이 능력은 공허의 화살로 대체됩니다.
편집광: 정신의 채찍이나 정신 불태우기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현재 대상에게 걸린 흡혈의 손길과 어둠의 권능: 고통의 피해 주기가 100%만큼 빨라집니다. 정신 분열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.
정신적 두려움: 대상을 제자리에서 공포에 질리게 하여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무형성: 분산 시전 시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5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,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.
암흑 6번 행
영혼의 연결: 정신 분열 시전 시 40미터 내의 흡혈의 손길에 걸린 다른 모든 대상에게 피해량의 [30/60]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상서로운 영혼: 그림자 원혼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%만큼 증가하고 2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선택 지점
- 굶주린 공허: 공허의 화살이 대상을 공허에 취약하게 만들어 6초 동안 사제에게 받는 피해를 10%만큼 증가시킵니다. 이 효과는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활성화됩니다. 이미 취약한 상태인 적에게 공허의 화살을 시전하면 공허의 형상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하며, 공허의 화살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2초만큼 증가합니다.
- 광기에 굴복하라: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공허의 형상을 활성화합니다. 다음 30초 동안 광기 생성 능력의 광기 생성량이 100%만큼 증가하고 이동 중에도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. 광기에 굴복하라를 사용하는 30초 안에 대상이 사망하지 않으면 죽습니다.
아비규환: 대상에게 즉시 어둠의 권능: 고통, 흡혈의 손길, 파멸의 역병을 겁니다.
공허에 물듦: 공허의 형상이 아닐 때 정신의 채찍 시전 시 [5/10]%의 확률로 공허의 화살을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암흑 7번 행
어둠 붕괴: 느리게 움직이는 암흑 마력의 화살을 던져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15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태고의 광기: 공허의 형상 시전 시 1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%만큼 증가하지만, 1초마다 2%만큼 감소합니다.
악담: 아비규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.
공허의 격류: 대상에게 공허의 힘이 깃든 격류를 집중시켜 3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지속시간에 걸쳐 6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암흑 8번 행
강인한 정신: 생명력이 최대치일 때 흡혈의 손길로 치유를 받으면 동일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.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은 특성 등급에 따라 특정 수치를 초과하지 못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은연한 노여움: 한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: 고통, 파멸의 역병, 흡혈의 손길이 모두 활성화되면 정신 분열이 [20/40]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정신 포식자: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[5/10]%만큼 증가합니다. 또한 [10/20]%의 확률로 다음 파멸의 역병이 광기를 소모하지 않게 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암흑 9번 행
핏빛 가르침: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흡혈의 손길과 파멸의 역병의 공격력이 [5/10/15]%만큼 증가합니다.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그림자 해방: 흡혈의 손길의 극대화 피해가 [5/10]%의 확률로 그림자 원혼을 생성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썩어 문드러져라: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로 피해를 입히면 5%의 확률로 흡혈의 손길과 어둠의 권능: 고통의 지속시간이 [2/4]초만큼 증가합니다.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심연의 지식: 편집광이 어둠의 권능: 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극대화율을 [5/10/15]%만큼 증가시킵니다.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암흑 10번 행
선택 지점
- 느조스의 우상: 어둠의 권능: 고통, 흡혈의 손길, 파멸의 역병으로 피해를 입히면 20%의 확률로 메아리치는 공허를 부여합니다. 메아리치는 공허는 부여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붕괴되어 모든 중첩을 사용할 때까지 주변의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
- 이샤라즈의 우상: 어둠의 마귀로 인해 대상의 감정 상태에 따라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.
공허의 원혼: 그림자 원혼에 10%의 확률로 공허가 주입되어 20%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
살아 있는 어둠: 흡혈의 통찰 소모 시 잠시 후 그림자가 살아 움직입니다. 10초 동안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그림자가 비슷한 주문을 시전합니다.
환영의 직감: 흡혈의 통찰의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.
선택 지점
- 크툰의 우상: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공허의 촉수 또는 공허 덩굴손을 생성해 대상에게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고 1초마다 3의 광기를 생성합니다.
- 요그사론의 우상: 그림자 원혼을 50회 불러내면 20초 동안 자신을 섬기는 저 너머의 존재를 소환합니다. 저 너머의 존재는 적을 강타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