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인 기간에 아제로스에서 가장 무시무시하고 위풍당당하지만 사랑스러운 각양각색 용들과 날개를 펼치세요.
이번 2022년 11월 1일까지 판매되는 용꾸러미 묶음 상품에는 아제로스에서 가장 영리하고 매력적인 친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바로 환상적인 다섯 마리의 탈것과 두 늠름한 애완동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죠! 이미 용꾸러미의 아이템 일부를 가지고 있다면 제품 가격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.
상품 살펴보기
두 충직한 동료들
블링키: 장난기 많고 활기찬 이 친구는 믿음직스럽게 곁에서 맴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빛깔로 변신하며 당신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겁니다. 블링키의 색깔은 수시로 바뀔지라도, 당신과의 의리는 영원히 변하지 않습니다.
위상의 영혼: 여러분과 함께 아제로스의 하늘을 누빌 충직한 새 동료가 찾아왔습니다. 위상의 영혼은 여러분과 떠나는 모험을 기뻐하며, 아름다운 자태로 공중 3회전 점프를 선보입니다.
다섯 마리의 하늘을 누비는 탈것
마력 깃든 마룡:에메랄드의 꿈을 수호하는 존재인 마력 깃든 마룡은 마법을 흡수하고 오색 빛으로 반짝이며 남다른 멋을 뽐냅니다. 이 무지갯빛 마룡을 타는 순간, 거리와 하늘 가득 구경꾼들이 몰려들고 여러분의 멋스러움은 저 하늘을 찌를 것입니다. 여러분의 진면목을 보여주려면 마력 깃든 마룡을 타보세요.
위상의 심장: 공중에서 적을 만났을 때 최고의 선택은 태양을 이용해 적의 시야를 방해하거나, 천 개의 태양처럼 빛나는 위상의 심장에 탑승하는 것입니다. 어느 것이든 위상의 심장은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.
강철 하늘약탈자: 무자비한 강철 호드 야수조련사들이 전쟁에 대비하여 길러내고 검은 강철과 타오르는 불길로 무장시킨 무시무시한 괴수, 강철 하늘약탈자는 오직 공포로 상대방을 굴복시키는 정예 용사에게만 등을 내줍니다. 이 장엄한 야수에 올라타고 파멸과 파괴의 시대를 알리는 불타는 혜성이 되어 하늘을 가로지르며 새로운 정복의 역사를 쓰세요!
증기비늘 소각룡: 무시무시한 증기비늘 소각룡은 불꽃으로 작동하며 날개가 닿는 하늘은 모두 점령하는 공포의 로봇입니다. 전설에 따르면 한 미치광이 노움 발명가가 용을 타고 달리는 꿈을 오래도록 품고 있다가 결국 이런 금속 괴물을 만들어 내고야 말았다고 합니다. 더구나 “진짜 용의 영혼”을 만들기 위해 악마를 한 마리 잡아 연료로 사용했다고 하더군요.
꿈꾸는 은룡: 마법이 깃든 도시 달라란의 어느 화가가 그림을 그리다 깜빡 잠에 들어, 깃털 달린 아름다운 용을 그리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. 그녀의 작품이 종이에서 튀어나오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꿈에서 깼는데, 그녀 옆에서 이 꿈꾸는 은룡이 곤히 잠자고 있었다고 합니다.
아제로스 어딜 가든 맵시 있는 모습을 잃지 마세요. 바로 오늘, 게임 내 상점 또는 Battle.net 샵에서 애완동물과 탈것**을 입양하거나 선물하세요!
**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타이틀에서는 애완동물과 탈것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.